본문 바로가기
심리생활

사자자리 성격 특징 신체

by ▩♨○ 2023. 4. 18.
728x90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는 12궁의 다섯 번째 별자리이며, 태양을 지배성으로 활력이 넘치고 자신감 있어하는 연예계 인사가 많이 있습니다.

 

사자자리


◎ 기본적인 성격

마음이 넓고 태생적으로 사자자리는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입니다. 인정이 많으며 너그러운 그들의 모습은 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것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중의 인기를 바라기도 하며 청중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큰 행복을 느끼는 편입니다. 다행히도 이들은 무대 중앙을 차지하려고 하면서도 무대의 다른 사람 또한 함께 챙깁니다. 프로젝트를 함께 할 때도 다른 사람의 의견에 너그럽게 동의하고 그들에게 찬사를 표합니다. 

◎ 지배성좌는 태양

태양의 지배를 받고있는 사자자리는 사랑스럽고 아이 같은 장난기를 가지고 있으며 창의적이기도 하고 자기표현 욕구 또한 다른 사람보다 강한 편입니다. 무대에서도 주변의 코로스 역할보다는 중심에서 주연을 맡고 싶어 하며 가끔은 그들이 가진 허영심과 오만이 이들을 곤란한 상황에 쳐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 무대의 주인공

주인공이 되고자 하고 때로는 무리의 우두머리 행세를 한다고 해서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서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는 편이며 관리자로서 리더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잘 해냅니다. 그러나 이들이 가진 잠재력을 제대로 실현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쉽게 게으름에 빠지게 되고 활기 또한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  심장

심장을 주요 신체부위로 생각하는 사자자리는 용감하기로 유명하며 남을 보호하고 강한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성격은 조용한 편이지만 쾌활하며 겸손한 그들의 겉모습과 내면의 자부심과 훌륭함은 그들이 더욱 당당하게 보이도록 합니다. 

어떤 별자리 보다도 활기가 넘치고 열정적이지만 다소 고집스러운 완고한 이들은 창의성과 감각을 조금만 더 높이면 로맨틱한 사람으로 될 수도 있으며 사랑하는 것 그리고 사랑받는 것 모두 좋아하는 사자자리를 만날 수 있을 것 입니다. 

댓글